Home
About
Contact
FAQ
수련시간
게시판
Members
More
제주오승도장
몸이 아프거나 다쳤다면 병원 진료 후 치료부터 해야 합니다.
운동을 하면 병이 낫는다거나 다친곳이 좋아질거라는 생각은 대단히 위험한 생각입니다.
하지만 분명한것은 근력이 약하거나 허약한 체질은 반드시 좋아질 것입니다.
도장에서 하는 매일 매일의 훈련과 연습은 자신을 건강을 지켜주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호신술은 타인 뿐만이 아닌 건강한 신체를 갖는 것도 호신술의 일종입니다.
30대라면 결코 무술을 배우기에 늦지 않은 나이 입니다.
우리 도장에서 훈련하는 아이키도 및 가토리 신토류는 나이를 상관하지 않습니다.
제주오승도장은 너무 어린 친구들의 입회는 허락하고 있지 않습니다.
30대라면 무술을 배우기에 아주 좋은 나이이며 40대 50대도 매일같이 훈련에 임하고 있습니다.
도장 대부분의 회원들은 직장인입니다.
그렇기에 매일 훈련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롯이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주 1회 또는 2회를 갖기위해 노력을 합니다.
주 1회 또는 2회 정도의 수련으로도 하지 않는것보다 훨씬 큰 결과를 갖고오기 때문입니다.
도전하시면 길이 열립니다.
제주오승도장에서 처음 입문후 유단자까지 가는데 빠르면 약 3년 조금 안걸립니다.
본인의 집중여하에 이 모든것들이 결정되겠지만 주 3회 수련시 약 3년정도 걸립니다.
아닙니다.
아이키도를 배우면 분명 도움이 되기는 합니다. 그러나 아이키도를 배우지 않았다 하더라도 가토리신토류에 입문하여 배우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가토리신토류만 따로 배울 수 있습니다.
가토리 신토류는 일본 고류 검술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고류 검술은 단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가토리신토류 또한 단이 없으며, 입문 후 수련 여부에 따라 목록과 면허라는 두가지 자격을 선생으로 부터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가토리신토류는 면허가 없으면 가르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제주오승도장은 많은 목록과 면허를 배출한 도장입니다.